지루성피부염 천연성분 샴푸 사용방법 공개 2023 – 오알지알지

지루성피부염 천연성분 샴푸 사용방법 공개
비듬, 부스럼, 각질, 홍반, 진물

머리 피부병 지루성 두피염 치료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루성피부염 천연성분 샴푸 사용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겠습니다. 이 방법대로 하면 가려움도 없어지고 부스럼도 다 없어질 겁니다. 바른 표현으로는 지루성피부염에 사용되는 천연성분 천연계면활성제가 사용된 샴푸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이겠죠. 거기에 같이 사용되는 콜드크림도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오알지알지

머리 피부병 지루성 두피염 치료하기

🐹

지루성피부염 지루성두피염

많은 사람들이 머리나 얼굴 부분부분에 피부염을 앓고 있습니다. 지난 여러 글에서도 밝혔듯이 저도 10여년을 머리에 지루성두피염을 앓았습니다. 머리에 비듬과 부스럼이 나고 가렵고 진물이 생기고 붉은 자욱이 생기고(홍반) 귀 뒤로 피부가 헐고… 그 고통과 창피함은 겪어본 사람만이 압니다.

그래서 저와 같이 피부병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제가 했던 방법을 아르켜 드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콜드크림과 천연성분이 사용된 샴푸입니다.

아래 링크는 지루성피부염, 지루성두피염, 비듬, 부스럼, 홍반, 가려움, 진물 등을 겪은 제 10여년의 경험을 간략히 적어 놓은 것으로써, 본 내용과 모두 연결되는 내용입니다.

🐰 지루성 두피 염 지루성 피부 염 비듬 부스럼 홍반 해결 방법 – 1부
🐰 지루성 두피염 지루성 피부염 비듬 부스럼 홍반 해결 방법 – 2부
머리 피부병 지루성 두피염 치료하기 (비듬,부스럼) 2023

🐶

콜드크림 사용법

우선 피부염이 생긴 곳에 콜드크림을 발라 불려야 합니다. 전 머리에 비듬과 부스럼이 생기고 귀 뒤로 진물이 생기며 헐어서 머리 전체와 귀 허는 곳에 크림을 발랐습니다.

머리카락이 마른 상태에서는 콜드크림 바르는 것이 어려울 수가 있으니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면 쉬울 거에요. 손에 물을 조금 묻혀 머리 전체에 물기를 발라주세요. 그리고 크림을 그 위에 바르면 손쉽게 크림이 발라집니다. 해보면 요령이 생겨요.

콜드크림은 부스럼 생긴 곳에만 하지 말고 머리 전체에 발라 주세요. 적은 양으로는 효과가 없고요 과하지 않게 적당한 양으로 바르세요. 전 가려운 눈썹에도 했더니 가려움이 없어지더군요.

그러니까 비듬이 생기고 부스럼이 생기고 가려웁거나 피부가 허는 곳에 모든 곳에 다 콜드크림을 발라 주면 됩니다. 여기저기 얼굴 앞 뒤로, 머리 전체, 심지어는 무좀이 있던 발가락 전체에 하기도 했습니다. 절대 쪼끔 바르지 말고 적당하게 여기저기 많이… 표현이 애매한가요? ㅋ

그리고 5분이나 10분 정도 지나서 샴푸로 헹구면 됩니다. 그 5분~10분 시간동안 피부 각질, 부스럼 그러한 것을 피부에서 떨어지기 쉽게 불리는 것입니다. 비닐이나 수건을 감아서 불려도 좋고, 미용실에서 파머할 때 사용하는 열기구도 좋습니다.

이렇게 불리는 것을 2~3일에 한번 하여 부스럼을 없애면 됩니다. 손으로 뜯어내면 머리카락도 같이 뜯겨져 없어지니까 좋지 않으니 콜드크림을 발라 불려서 없애야 합니다.

🐡

콜드크림은 성분에 따라 종류가 많습니다. 전 처음에 콜드크림을 모르니까 가게 주인이 주는 제일 저렴한 것을 사서 사용했습니다. 녹색으로된 원통형의 오이가 들어간 제품. 더 좋은 것도 있겠지만 전 이것만 사용했습니다.

여기에 녹색으로된, 원통형의, 오이가 들어간 제품 구매처 쿠팡 링크를 남깁니다.

여기에서 구매하시면 제게 약간의 수수료가 발생이 됩니다.^^* 몇천원짜리에 3%의 수수료…
링크의 제품은 제일 저렴한 것이며, 이 것 보다 더 비싸고 좋은 물건을 원하신다면 여기 링크에서 콜드크림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동네 화장품가게에 가도 사실 수 있어요.

🐷

지루성피부염 천연성분 샴푸 사용법

콜드크림으로 각질과 부스럼을 불렸다면 샴푸로 깨끗히 씻어내야 합니다. 크림이 남아있지 않게 깨끗히 씻어내야 합니다. 남으면 비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샴푸는 일반 샴푸를 사용해선 절대 안되고 천연성분이라고 표기된 제품, 천연계면활성제 사용이라고 표기된 제품을 꼭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일반 샴푸보다 금액이 더 할 수 있으나 그래도 피부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비싸더라도 사용해야 합니다.

천연성분의 샴푸는 우리 피부에 비듬이 다시 생기거나, 부스럼이 다시 생기거나 하는 그런 재발 위험성이 적습니다. 그러나 일반 샴푸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머리에 부스럼이나 진물이 다 없어진 상태에선 일반 샴푸를 이따금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지만 다 없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다 나은거 같다 할때 일반 샴푸를 사용해보니 다시 악화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지금 앓고 있는 가려움, 비듬, 부스럼, 각질, 홍반, 진물 이러한 피부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꼭 천연성분 샴푸를 사용해야 합니다.

천연성분 샴푸, 천연계면활성제 샴푸도 종류가 많습니다. 지금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다행이네요. 전 여러 제품을 사용해 보았고 다단계회사 제품도 사용했습니다. 제가 사용한 콜드크림이야 몇천원짜리니까 사용한 물건을 밝혔지만 샴푸는 조금 더 비싼 제품으로써 어느 제품이 좋다고 섣불리 밝히기엔 어렵습니다. 대신 쿠팡 링크로 대신할테니 좋은 제품을 찾아서 사용하셔서 피부병 치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전 몇번 사용해 보아서 비듬이 다시 생긴다 싶으면 아무리 천연성분 할애비라고 써진 제품이래도 과장광고 제품이므로 샤워할 때나 바디샴푸 용도로 사용하고 다른 샴푸를 찾았습니다.

천연성분 샴푸, 천연계면활성제 샴푸 구매 쿠팡 링크

🦊

지루성피부염 천연성분 샴푸 사용방법 공개 오알지알지

🐸

마무리

제가 하는 방법은 콜드크림으로 각질과 부스럼을 불리고 피부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천연성분 샴푸로 씻어내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가려움도 싹 없어지고 비듬, 부스럼, 각질, 홍반, 진물 다 없어지며 사회생활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고통에서 벗어나는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완전한 치료가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내 몸 상태에 따라 재발됨을 아시고 음식이나 술담배, 건강식품, 특히나 스트레스에 조심하시고 병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문의하여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한의원도 있습니다.

이 글에 링크된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하시면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게 발생됩니다. 감사합니다.

🐒


🦉